​금호동 쌍용라비체

한샘 인투파크 거여 하단 카톡문의

사업명 : 남수원 이지더원

상기의 모든 이미지들은 변동 , 수정이 있을수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화성시 배양동

​공동 관리자 : 임동윤,  박서윤
COPYRIGHT(C)2018 by 남수원 이지더원 ALL RIGHTS RESEVED

사업자 등록번호 158-05-00696ㅣ애드퀸

  • Facebook Social Icon
남수원 이지더원 로고.png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부동산 투자 1번지' 송파구에 소형 오피스텔 '인투파크 거여' 분양

November 22, 2018

출처 : 중앙일보

 

'부동산 투자 1번지' 송파구에 소형 오피스텔 '인투파크 거여' 분양 – 중앙일보 부동산

최고 14층, 공동주택 29가구·오피스텔 129실 규모




 

성장 잠재가치 큰 송파구 소형 오피스텔


이처럼 송파구 부동산시장이 뜨거운 것은 성장가치가 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송파구는 최근 강남 3구에서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개발 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이에 따른 기반시설이 완공되면서 생활 편의도 개선되고 있다.

실제 2016년 말 SRT 수서역 개통에 이어 지난해 초에는 서울동부지검과 서울동부지법 등 법조타운이 조성됐다. 올해 5월에는 연면적 4만6000여㎡의 지하 5층, 지상 14층 규모에 달하는 송파농협 종합시설센터가 준공됐다.

지난해 준공된 국내 최고,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잠실 롯데타워(123층, 555m)는 이미 서울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다. 잠실 롯데타워 주변 상권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재건축 호재도 많다. 올해 준공 30년을 맞아 재건축이 가능해진 단지가 6곳(1만2000여가구)이나 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최근 정부 규제 등 리스크가 있지만, 송파구는 지하철 9호선을 비롯해 재건축과 뉴타운 등 재정비사업도 탄력을 받고 있어 장기적으로 성장가치가 높다”고 입을 모은다.

 

'부동산 투자 1번지' 송파구에 소형 오피스텔 '인투파크 거여' 분양 – 중앙일보 부동산

이런 가운데 지하철 5호선 거여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인기가 뜨거운 소형 타입으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송파구 거여동 178-6번지와 178-139번지 (2개 필지) 일대에 분양 중인 인투파크 거여가 그 주인공이다. 지하 1층~지상 14층, 2개 단지에 공동주택 10~17평형 29가구, 주거형 오피스텔 8~16평형 129실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지하에는 85대의 주차장이, 지하1층과 지상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각각 들어선다.

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된 인투파크 거여는 최근 시대적 흐름에 부합되는 주거형태로 단연 주거형 소형 오피스텔이 꼽히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54%를 차지하는 1~2인 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주거 형태가 바로 소형 오피스텔이다. 특히 신혼부부나 사회 초년생, 대학생 등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연령층이나 작업실과 주거를 겸한 공간이 필요한 소호족이 소형 오피스텔의 주요 수요층을 형성하고 있다.

 

국내 정상의 브랜드 한샘 인테리어 눈길


고품격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인투파크 거여는 국내 정상의 인테리어 브랜드인 한샘이 실내 인테리어를 맡아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젊은 수요자들에게 높은 미래가치를 갖춘 ‘차세대 오피스텔’로서의 주거공간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뛰어난 한샘 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한샘 인사이드’  인테리어, 한샘 빌트인 가구는 입주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공간 스타일링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투파크 거여 분양 관계자는 "고품격 인테리어와 빌트인 가구에 각종 개발호재와 중심업무지구 배후수요를 갖춰 투자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샘 ‘인투파크 거여’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 몽촌토성역 인근에 있다.  사전예약 후 방문한 고객은 견본주택 담당자로부터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도 증정된다.  완공은 2020년 6월  예정이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보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