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동 쌍용라비체

한샘 인투파크 거여 하단 카톡문의

사업명 : 남수원 이지더원

상기의 모든 이미지들은 변동 , 수정이 있을수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화성시 배양동

​공동 관리자 : 임동윤,  박서윤
COPYRIGHT(C)2018 by 남수원 이지더원 ALL RIGHTS RESEVED

사업자 등록번호 158-05-00696ㅣ애드퀸

  • Facebook Social Icon
남수원 이지더원 로고.png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강남3구 마지막 뉴타운 송파구 한샘 ‘인투파크 거여‘ 분양... 청약 통장이 필요없는 소형아파트

November 16, 2018

출처 : 시사매거진

 

 

강남3구 마지막 뉴타운 송파구 한샘 ‘인투파크 거여‘ 분양... 청약 통장이 필요없는 소형아파트 - 시사매거진

 

올해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18년 전국 공동주택 공시가격’에 따르면, 서울이 10.19%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나타냈다. 

 

서울이 두 자릿수 증가율을 나타낸 것은 2008년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그 중에서도 송파구의 공동주택 가격상승률은 16.14%에 달했다. 이는 같은 기간 전국 평균(5.02%)보다 11.12%p(포인트)나 높은 수치다. 

 

공시가격은 일반적으로 실거래가격의 70%선으로 가격상승률을 반영하므로 실제 시세는 이보다 훨씬 높다고 보면 된다. 

실제 송파구 잠실동 ‘잠실5단지’ 전용 76.5㎡는 공시가격이 지난해 9억2000만원에서 11억5200만원으로 25.2% 올랐다. 같은 기간 ‘잠실엘스’ 전용 84.8㎡도 8억800만원에서 10억2400만원으로 26.7% 상승했다. 

이러한 부동산 분위기 때문인지 소형아파트와 더불어 소형아파트의 대체재로 ‘주거형 오피스텔’의 인기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송파구 한샘 ‘인투파크 거여’는 강남3구 송파구에 청약 통장이 필요없는 아파트로 지하1층, 지상 14층 규모의 두개 단지로 소형아파트 29세대, 1.5룸과 투룸오피스텔 129세대, 총 15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1인 가구에 최적화된 1.5룸부터, 2-3인도 거주 가능한 투룸. 그리고 특화된 테라스하우스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평면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인투파크 거여는 5호선 거여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며, 단지 앞의 거마로를 비롯해 3, 5호선 오금역,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 어디든 빠르게 닿을 수 있다. 

 

또한, 다수의 학교와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전형적인 주택지로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수변경관인 성내천과 오금공원, 마천공원, 천마근린공원이 있는 천마산 등 풍부한 녹지의 자연경관도 인접해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한 힐링 라이프를 느낄 수 있다.

 

송파구 ‘인투파크 거여‘는 거여, 마천 뉴타운 개발의 수혜지 중 하나이다. 약 104만m² 규모에 1만2천여 세대의 유입을 계획하고 있는 거여·마천 뉴타운은 강남권 유일의 뉴타운으로, 올해 말 일반분양이 시작될 예정이며, 그 밖 송파구 내에는 오금공공주택지구개발 및 성동구치소 부지에 공공주택을 짓는 개발사업이 계획 중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강남3구 송파구에 청약 통장이 필요 없는 아파트로 문정법조타운과 동남권 유통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비롯해 거여택지개발지구 내 업무시설의 비즈니스 수요와 위례신도시의 이주 수요가 확보되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송파구 ‘인투파크 거여‘는 국내 최고 인테리어 브랜드 ’한샘‘이 실내 인테리어 설계를 맡아 ‘한샘 인사이드’가 적용되며, 한샘의 빌트인 가구는 물론 한샘의 디자이너들이 라이프스타일 및 공간 스타일링까지 선사한다.

 

‘한샘 인투파크 거여’는 코리아신탁이 시행하며 모델하우스는 송파구 방이동 ‘몽촌토성역’ 인근에 위치한다. 

 

11월 초 오픈으로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내집마련 신청서’를 접수중에 있으며, 방문 전 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하고 있다.

 

담당자를 통해 예약 후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사은품이 증정된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보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